티스토리 뷰

K-MOOC

[K-MOOC] 인터넷마케팅 쪽지시험

천미소 2024. 8. 22. 11:08
반응형

1주차.

  1. 디지털 개념을 잘 설명하지 못한 것은? 답 : 소리, 빛, 전기 등의 파장을 갖는 것을 말함

2주차.

  1. 일반 비즈니스와 인터넷 비즈니스를 비교했을 때 인터넷 비즈니스의 특징으로 보기 어려운 것은? 답 : 자본, 인력, 토지 등 물리적 형태의 투입요소가 중요

3주차.

  1. 다음 중 기업 인터넷 마케팅 범위에 포함할 수 없는 것은?답 : 오프라인 제품을 TV등 전통매체로 마케팅

4주차.

  1. 다음 중 인터넷 소비자 불평행동 유형 중 공적행동으로 볼 수 없는 것은?정답 :사이트 게시판에 부정적인 구전을 함

5주차.

  1. 탐색조사와 가장 거리가 먼 것은?답 : 횡단조사

6주차.

  1. 개인화와 가장 관계가 없는 것은?    답 : 대량마케팅

7주차.

  1. 인터넷마케팅 믹스 4C에 대한 설명으로 적합하지 않은 것은?     답 : 제품(Product) → 소비자 (Consumer)

다른 과목 보러가기 > >

9주차.

  1. 인터넷브랜드의 특성을 잘 설명하지 못한 것은?      답 : 인터넷브랜드는 제품중심으로 설계되고 구축되어야 한다.

10주차.

  1. 디지털 제품의 특징을 잘 설명하지 못한 것은?     답 : 소멸성

11주차.

  1. 인터넷 가격전략 중 침투가격전략이라고 볼 수 없는 것은?     답 : 고급화

12주차.

  1. 다음 중 물류의 기능으로 볼 수 없는 것은?     답 : 제조

13주차.

  1. PR에 대해 대한 설명으로 바르지 못한 것은?      답 : PR은 퍼블리시티 활동의 중요한 부분으로 인식

14주차.

  1. 4차 산업혁명의 주요 고객집단으로 보기 어려운 것은?       답 : 시티즌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