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반응형
1주차.
- 디지털 개념을 잘 설명하지 못한 것은? 정답 : 소리, 빛, 전기 등의 파장을 갖는 것을 말함
2주차.
- 일반 비즈니스와 인터넷 비즈니스를 비교했을 때 인터넷 비즈니스의 특징으로 보기 어려운 것은? 정답 : 자본, 인력, 토지 등 물리적 형태의 투입요소가 중요
3주차.
- 다음 중 기업 인터넷 마케팅 범위에 포함할 수 없는 것은?정답 : 오프라인 제품을 TV등 전통매체로 마케팅
4주차.
- 다음 중 인터넷 소비자 불평행동 유형 중 공적행동으로 볼 수 없는 것은?정답 :사이트 게시판에 부정적인 구전을 함
5주차.
- 탐색조사와 가장 거리가 먼 것은?정답 : 횡단조사
6주차.
- 개인화와 가장 관계가 없는 것은? 정답 : 대량마케팅
7주차.
- 인터넷마케팅 믹스 4C에 대한 설명으로 적합하지 않은 것은? 정답 : 제품(Product) → 소비자 (Consumer)
9주차.
- 인터넷브랜드의 특성을 잘 설명하지 못한 것은? 정답 : 인터넷브랜드는 제품중심으로 설계되고 구축되어야 한다.
10주차.
- 디지털 제품의 특징을 잘 설명하지 못한 것은? 정답 : 소멸성
11주차.
- 인터넷 가격전략 중 침투가격전략이라고 볼 수 없는 것은? 정답 : 고급화
12주차.
- 다음 중 물류의 기능으로 볼 수 없는 것은? 정답 : 제조
13주차.
- PR에 대해 대한 설명으로 바르지 못한 것은? 정답 : PR은 퍼블리시티 활동의 중요한 부분으로 인식
14주차.
- 4차 산업혁명의 주요 고객집단으로 보기 어려운 것은? 정답 : 시티즌
반응형
'K-MOOC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K-MOOC] 의사결정론 쪽지시험 (2) | 2024.09.02 |
---|---|
[K-MOOC] 인터넷프로그래밍 쪽지시험 (6) | 2024.08.22 |
[K-MOOC] 현대인의정신건강 쪽지시험 (0) | 2024.08.22 |
[K-MOOC] 인간학 쪽지시험 (2) | 2024.08.22 |
[K-MOOC] 운동과건강 쪽지시험 (0) | 2024.08.22 |